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엠베스트 중등인강 가격과 후기

  • 엠베스트 중등 돈 내기 전에 무료체험 7일먼저 해보자

 

저는 조카 중3 입시생이 있는데 고등학교야 누구나 진학하는 것이라서 크게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만, 제가 사는 곳은 평준화 지역이라 학교를 선택할 수 없지만, 지망을 써 내야 하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올 해부터 엠베스트를 시작했는데 시작부터 돈 내고 하긴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무료체험 7일을 먼저 할 수 있다길래 학원보다는 혼자 공부하는 것이 머리에 더 잘 들어온다고 하여서 신청 해줬습니다. 2021년 수능만점을 받은 친구가 중학교 때 부터 엠베스트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애한테 맞는지 안맞는지 모르기 때문에 무료체험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무료체험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 엠베스트 중등 7일 무료체험 신청 혜택 정리

 

우선 중등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1:1 맞춤 학습관리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학습 전용 태블릿 엠베스트 프라임 탭을 대여해 주는데, 기기를 증정해주는 건 아니고 대여해주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프라임 탭은 요소를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기능이 있어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고 확인평가,내신마스터등의 기능이 함께 탑재되어 있어 효율적인 공부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 엠베스트 중등 구성

 

강의구성 하위권부터 최상위권까지 4516개의 강좌와 102,429개의 강의가 있으며 수준별 수학(입문,기본,발전,심화), 영역별 영어(초급,중급,고급,최고급), 과목별 내신(해당 학교 교과서 최적화)의 전과목 수준별 강의가 있으며 무료기간내에 마음껏 들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스마트매쓰와 엘리통합영어가 있는데, 스마트 매쓰는 틀린 문제와 유사한 문제를 풀어 줌으로써 문제 적응력을 키워주는 오답노트 형식의 프로그램입니다. 엘리 통합영어는 레벨테스트를 한 뒤에 읽기,말하기,쓰기,듣기를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또 중학생이 되면 수행평가를 실시하죠. 엠베스트에 중등 인강 가격에선 수행평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료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수행평가, 특기적성, 멀티미디어 학습자료도 포함되어 있는데 컨텐츠 갯수만 3000개가 넘습니다. 요즘 기본으로 해야하는 코딩도 있고, 과학탐구 인성/리더십 강의, 진로/적성등의 자료도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AI 빅데이터 기반으로 스마트러닝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100분 실시간 화상관리로 학습습관을 형성해주는 학원식 홈 화상관리, 아이튜터 시스템이 있습니다. 학원처럼 정해진 시간에 맞춰 출석 관리를 하며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며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끔 유도합니다. 아이유터 코치 선생님들은 태블릿의 화상캠을 이용하여 학생의 수업화면, 학습태도를 실시간 모니터링 해주는 개념입니다. 이렇게 하면 강압적이지 않을까 생각해 볼 수도 있는데요, 아이튜터를 통한 학생의 통계를 보면 출석일이 60%증가, 학습시간이 70%증가, 학습 집중도가 80% 향상했다고 합니다.


엠베스트는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하여 종합반을 수강할 시에 무료로 수학 진단평가,단원평가,시험대비 셀프테스트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유형의 학교 기출은 반복학습으로 머리에 남게끔 도와줍니다.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엔 실제 EBS 강사를 하셨거나 유명 교재를 집필하셨던 분들 등 국내 유명한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특히 수학의 양신모, 과학의 장풍 선생님은 어려운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풀이해주는 분으로 유명합니다.

 

 

 

 

  •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 후기

 

 

1) 엠베스트 중등 인강 후기 김현명 학생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 후기자 경기북과학고등학교 합격자 김현명 학생은 “늦게 입시 준비에 나서 걱정이 컸지만, 엠베스트의 입시 전략 강의와 담임선생님의 전화 관리로 자신감을 키워 합격했다.”라며 “특히 ‘프라임 특목반’ 회원만 이용 가능한 시크릿존의 ‘멘토 Talk’ 서비스로 과학고에 합격한 선배들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많이 얻었고, 준비 과정에서 걱정되는 점이나 궁금한 점은 직접 질문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2) 엠베스트 중등 인강 후기 차유림 학생

 

 

저는 (차유림 학생) 자유 학년제로 중학교 2학년 때 처음으로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때 유난히 과학 과목의 성적이 낮았고, 그래서 주변에 과학을 잘하는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엠베스트의 장풍 선생님 강의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맛보기 강의를 시청한 후에 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재미있는 수업에 감명받아서 강좌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엠베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든지 궁금한 것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강의를 수강하던 도중에 궁금한 것이 종종 생기면 질문 게시판에 바로바로 질문했습니다.

 

그때마다 선생님들께서 길게는 하루, 짧으면 몇 시간 안에 답변을 주셨기 때문에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학생이 인터넷 강의를 꺼리는 이유가 "질문에 대한 빠른 질문과 답변이 이루어질 수 없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엠베스트는 인터넷 강의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3) 엠베스트 중등 인강 후기 세종과학고 합격 김서진 학생

 

 

세종과학고등학교 합격자 김서진 학생은 “자소서 작성 시 학교 선생님의 조언도 얻고 관련 도서도 읽었지만 방향이 잡히지 않아 답답했는데, 엠베스트 입시 설명회에 참석해 자소서 작성은 물론 학습 방향 설정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얻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엠베스트만의 강점인 전국 과학고등학교 기출문제도 합격에큰 도움이 됐는데, 이를 바탕으로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면접 시뮬레이션을 동영상으로 찍어가며 자세, 발음 등 문제점을 고쳐 나갔다”고 말했다.

 

 

4)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후기 이서윤 학생

 

 

엠베스트 이전엔 공부방을 다녔는데 친구가 많아서 다른 친구들이 질문을 할 때 아는 것이어도 그냥 들으면서 시간낭비를 했어야 됐는데 엠브스트 중등 인강은 인강형식으로 진행되는 것도 좋았고 1:1 맞춤수업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았던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5)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후기 김태윤 학생

 

 

엠베스트에는 유명한 선생님들이 많이 계셔서 제가 원하는 강의의 선택의 폭이 넓었고, 특히 수학, 과학 강의의 퀄리티가 높아서 엠베스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학원에서 배우지 못하는 과목들을 엠베스트 강의를 통해 학습하였으며, 시험 기간에는 내신마스터 콘텐츠를 활용하여 시험 준비를 하였습니다. 

 

 

 

 

 

6)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후기 윤하영 학생

 

 

국제고 입시를 준비하면서 처음 자소서를 작성해 봤습니다.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서 자소서를 써보려고 했지만 어떤 내용을 써야 할 지 너무 막막했습니다. 다행히 엠베스트 자소서 컨설팅의 도움으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학교 생활동안 했던 활동들을 정리하고 진로와 연관 지어 보면서 자소서를 하나하나 채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자소서 컨설팅을 통해 계속 자소서를 점검받음으로써 제한된 글자 수 안에 저를 최대한 잘 표현해낼 수 있었습니다. 자소서를 작성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 면접은 거의 준비하지 못했지만 엠베스트의 모의 면접에 참여함으로써 실제 면접이 어떻게 진행될지 미리 경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의면접을 통해 제가 면접에 매우 약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저의 부족한 점을 남은 기간동안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7)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후기 이정민 학생

 

서울국제고를 목표로 결심한 뒤 준비하는 과정에서 엠베스트 컨설턴트 선생님과의 컨설팅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 준비했다면 활동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겠지만, 컨설턴트 선생님의 컨설팅을 통해 학생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었고, 활동을 실천할 수 있게끔 지속적인 독려를 해주셔서 힘들지만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입시를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때는 바로 면접을 준비하는 것이었습니다. 엠베스트 모의 면접을 통해 저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알 수 있었고, 실제 면접을 보듯이 진행했기 때문에 면접 당일에는 긴장을 덜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목표달성 장학생을 통해 나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성취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8)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후기 이연재 학생

 

 

초등학교 고학년을 영국에서 보내서 국어와 역사과목에 대한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엠베스트 내신 선생님들의 강의를 듣고 꾸준히 복습하여 만족스러운 성적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엠베스트 종합반을 들었는데 엠베스트에서 제공하는 많은 입시정보들을 보며, 개별적으로 입시정보를 찾아다니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외고 자기소개서와 면접을 준비하며 엠베스트에서 받은 컨설팅이 매우 유용했습니다.

 

 

  • 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진행방법

 

엠베스트 중등 가격에 대해서는 상담진행시 구체적으로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은 무료체험 7일이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고요, 엠베스트 프라임탭 종합반 24개월 월113,900원 18개월 월 112,900원 12개월 월 139,900원 PC형 종합반 12개월 1,280,000원 6개월 760,000원 (PC형은 카드무이자 할부 납부)인데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상담시 구체적으로 물어보세요. 프라임탭종합반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신청 24시간 내에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오는 번호가 010,050,070등 모르는 번호로 오니 신청 한 후에는 모르는 전화라도 받아 보셔야 되고요(여러번 부재중이면 엠베스트 중등 무료체험 제외/취소가 됩니다.) 그리고 신청이 완료되면 프라임탭을 발송해 줍니다. 상품을 수령하면 인증과정이 있으니 인증을 거치면 7일간 프라임탭 체험이 시작됩니다. 탭은 보통 상담완료 후 3~5일 후 발송되는데 취소는 당일만 가능하니 참고하 주세요. 무료체험기간이 끝나면 해피콜을 통해서 기기 반납에 대해 안내를 해주고 회수를 위해 기사님이 방문수거 해갑니다. 만약 프라임탭이 훼손될 경우 삼성전자 AS센터를 통해서 수리를 해주셔야 하니 유의하시고, 분실시 기기가격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 신청 유의사항

 

1개의 휴대폰 번호 당 1명의 학생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시 해당년도 기준 자녀의 학년을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포스팅으로 업체로부터 작성자에게 소정의 이익이 발생할 수 있지만 작성자가 엠베스트 정보글을 종합하여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