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4월 마로 코인 장기 호재 가능성, 전망

  • 두나무 나스닥 상장 가능성

두나무는 업비트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최근 쿠팡에 이어 나스닥 상장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제기되었는데요, 골드만삭스등 유명 외국 증권사를 통해 의견을 타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때문에 선반영 효과인지 2021년 3월 30일 마로코인은 60%가까이 올랐습니다.

 

 

 

 

 

  • 마로코인=업비트 코인

 

마로코인은 SNS 서비스들을 위한 인센티브 기반 블록체인입니다. 업비트는 현재 3천만개의 마로코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업비트 관련 코인은 마로코인이라고 볼 수 있고, 이 상장효과가 영향을 끼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마로코인의 장기적인 호재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스닥 상장 가능성을 눈여겨 보아야 할 것입니다.

 

 

 

 

 

 

 

 

 

  • 마로 코인 시세

어제의 펌핑된 가격으로 60%가까이 올라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마로코인은 큰 펌핑없이 꾸준히 소폭으로 우상향 하는 중이었는데, 이번의 펌핑으로 밸류업을 했습니다. 월봉상으로도 이번 달만 500%가까이 올라, 많이 오른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3월이 대장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거의 확정되는 분위기인 것과, 다른 알트코인들의 성장세를 보면 평균보다 조금 높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한동안 조정을 받기 기다렸다가 눌림목에서 매수한 뒤 두나무 나스닥 관련 소식을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