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4월 밀크 코인 호재(소각,야놀자,코로나)

 

밀크는 여행, 여가 분야의 서비스들을 블록체인을 통하여 연결하는 글로벌 프로젝트고 한국 최고의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대표적인 파트너사 입니다. 3월초에는 썸씽과의 제휴를 하기도 했습니다. 밀크코인의 호재는 아무래도 코로나의 종식 후 여행/레저 산업의 재도약과 함께 내릴래야 내릴 수 없는 고공행진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 밀크 코인 소각

 

 

2021년 3월 5일 밀크코인은 1억개를(총발행량의 7.7%) 토큰을 소각한다는 공지를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각은 단기적은 호재로 생각합니다. 코인의 희소성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반기에 추가로 1억개의 소각계획이 있습니다. 평소 밀크 코인 트윗과 소식을 눈여겨 봤다가 소각 때 단기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야놀자의 매출 상승세

야놀자의 기업가치는 약 3조~5조원 수준으로 예상되며 전 세계 100만개 이상의 숙박 시설과의 제휴하였습니다.

2019년 매출액 2450억원, 코로나의 본격적인 시작인 2020년에는 오히려 30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하고, 적자폭은 오히려 줄어들었습니다. 현재도 이런데, 단기적인 자잘한 호재를 제외 하더라도 백신의 보급과 함께 코로나의 종식으로 갈 수록 가격 상승은 보장되어 있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장기투자로 매우 적합한 코인이며 2021년도 말의 밀크코인의 가격대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져 있을 것입니다.

 

 

 

 

  • 야놀자 나스닥 상장 가능성 / 코스피-코스닥 동시 상장

최근 쿠팡이 나스닥 상장을 해서 야놀자도 입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업계에서도 야놀자는 국내 1위 숙박/여행 플랫폼 기업임과 동시에 글로벌 2위 호텔관리시스템(PMS) 기업이란 점이 해외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선 국내 상장을 추진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다고 보고 있는데, 국내 투자자들로부터의 높은 인지도, 쿠팡은 미국에 본사가 있지만 야놀자는 순수 국내내기업이고 매출도 쿠팡에 비해 20%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됐던, 어디에 상장을 하던 코로나의 종식과 함께 상장이라는 장기적인 큰 2가지 호재를 꼭 놓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 밀크 코인 시세

밀크코인도 페이코인과 같이 꾸준히 우상향의 차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3월말 23%의 펌핑이 일어 났으므로 3월30일의 일봉의 마무리를 보고 1800원대 후반~2000초반대의 매집 후, 소각이나 기타 호재들의 시기에 수익실현을 하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