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4월 칠리즈 전망,호재

  • 팬토큰

 

칠리지 ceo 알렌산더 드레퓨스는 어제 트윗을 통해 칠리즈 4월의 계획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게임화 출시, 팬토큰 선사, 새로운 팀과 스포츠에 대한 제휴, 추가 파트너쉽, NFT의 전략적 배포, 새로운 국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칠리즈 토큰은 소시오스 닷컴을 이용하기 위한 자산인데 4월3일, 오늘은 유벤투스, 에이씨밀란등의 토크을 HitBYC 플랫폼에 추가해 팬 생태계를 넓히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존 맨체스터시티,fc바르셀로나, 유벤투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도 제휴)

 

 

 

 

칠리즈 코인을 소유한 팬들에게는 구단의 의사결정에 투표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는데 VIP 레벨보상등 다양한 구단 활동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스포츠 분야의 NFT 코인으로 3월 업비트 기준 1000원대까지 찍어 NFT의 돌풍을 일으켰던 코인입니다.

 

  • 새로운 나라

 

 

3월 12일의 칠리즈 미국진출을 위한 560억의 소식에 1000원대까지 찍었던 칠리즈가 이번엔 새로운 나라를 언급했는데요, 스포츠 계열 대장 코인인 만큼 팬덤을 많이 보유한 스포츠 구단과의 제휴를 기대해 볼 수 있겠으나 구체적인 나라 리스트는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미국쪽 소식을 더 주시하는 것이 좋아보이기도 합니다. 특히 기존 스포츠 뿐만 아니라 e스포츠 분야도 진출할 수 있으니 그 점도 염두해 두면 좋겠습니다.

 

  • 아직 칠리즈 살 때는 아닌듯

3월의 큰 칠리즈 시세 펌핑 이후로 2주넘게 20일가까이 횡보하고 있습니다. 차트상으로 보면 진입하기 좋지만 순환펌핑의 싸이클을 봤을 때 DID,김치코인 메타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NFT 코인들은 쉬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이후 메이저,준메이저 코인들에 대한 순환이 이어질 수도 있어서 자칫 잘못하면 지루한 횡보장에 빠질 수도 있겠습니다.